베이비부머 세대 꿀빤세대 평균자산,노후자금

2015. 10. 19. 22:27


솔찍히 말해서


우리 엄마,아빠도 베이비부머 세대 출신인데


참 베이비부머 ㅋㅋㅋ 지들이 낀세대다 하면서


겁나 힘들게 살고 산업화에 일꾼이고 민주화를 이룩하고


고생고생해서 이렇게 좋은 나라를 만들어 놓았다?


씨바 맞고 싶냐?ㅋㅋㅋㅋ


그래 니들도 고생한거 마자


원래 사는게 힘든거고 어느시대나 고생을 하지






근대 그 고생에 대한 보답이 그 어느 세대 보다 훌륭했던 시대가


바로 베이비부머 세대이며,실제 대다수의 국민이 그냥 버티기만해도


자산이 증가하고 땅값이 치솟는 시키라.


꿀빤세대라 칭하지.


솔까 베이비부머세대 평균자산이 5~6억 정도라고 하는데.


진짜 베이비부머세대 중에 5~6억 없는 것들 만 반성해야된다.






솔찍히.


외벌이 대중 중소기업 다니고 자식키워도 적어도 5~6억은 있어야 정상아니냐?


대기업정도 외벌이 하면 10억정도 아파트있어야 되고


맞벌이면 한 15억 이상


대기업 ,교사,공무원 맞벌이는 30억 이상


의사.전문직.사업성공 정도면 50만억 이상 정는 있어야


나름 평타침 삶이고 자산이다.





그리고 니들은 노후자금 있자나


부동산


역모기지론 떄릴고 잡것들아.


그 부동산 모아서 모할려고? 자식 물러 줄라고?ㅋㅋㅋ


그냥 니들 같은 종자들 사용하라고 만든게 역모기론이니 이거 때리고


그냥 편히 살다가라.


번건 다 쓰고 가야 안 억울하지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