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자퇴가 답!

2015. 9. 3. 11:11


나 전문대 1년 조기 자퇴생 잡순이다


학점이 모잘랐다


한과목 A+ 이고 나머지는 C 위로 없다


그냥 이건 학교를 1년다시 다니라는 꼴


돗대기 시장 엠창 패배자들이랑 1년 학교를 어찌 더 다니냐


그래서 자퇴했다.


근대 학과장이 자퇴를 안받아준다~ㅋㅋㅋ


엄마 싸인 받아오랜다


씨파 그때 내 나이 28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디 읍써서.


엄마 싸인 받아서 다시 찾아가니


엄마한테 전화 걸더라고~ㅋㅋㅋㅋ


그래저래 어렵게 자퇴했다.


어떻게 전문대는 입학보다 자퇴가 더 어렵냐?ㅋㅋ


암튼 전문대 자퇴가 답니다


그 이유는 니들도 알겄이다.


그게 학교냐?






비친 그냥 학원 수준도 못한데는


년 700만원 주고 당기면서 시간 죽이니


쓰래기 친구들이랑 2년 동안 어울려 다니면


니들도 쓰래기 됩니다.


그냥 자퇴해라.


인생 깔금하게 고졸로 살아라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