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슈퍼카동호회 가입하고 싶다.

2015. 9. 2. 03:03



나도 자동차 사고 싶어


난 슈퍼카는 아닌데


재규어 사고 싶어.


구 가다로 사면 돈없어 보일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는 람포페 아니더라도 몬가 좋은 차를 타고싶어


그리고 좋은 차를 좋아하는 여자를 많이 많나서


그 차로 드라이브 하고 모텔에서 떡을 치고 싶어


그녀가 나를 사랑하지 않고 슈퍼카를 사랑하는 여자였으면 좋겠고


네 슈퍼카에서 느낀 오르가즘을 나에게도 느껴ㅛ으면 조겠는데







나도 슈퍼카동호회 가입시켜주세요


저는 차가 없지만 떡을 자신있습니다.


여러분이 나를 뒷자리에 태우면 저는 그 튓자리에서 그녀와


떡을 치고 모텔에서 님들이 떡을 칠때


저는 집에서 딸을 잡고 있습니다.


인생 비참하네요.


인생 겁나 짧습니디


나도 슈퍼카를 타고 동호회에서 나가고 시픗비낟.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