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남자/능력있는여자

2015. 8. 28. 10:39



오늘은 능력있는 남자와 능력있는 여자 기준에 대해서 말해준다.


그냥 연봉으로 기준하면


*능력있는남자 - 연봉 8,000만원 이상

*능력있는여자 - 연봉 6,000만원 이상



그 이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남자,여자다

평범한


삼성전자 다닌다고 능렸있는남자냐?ㅋㅋㅋ


씨파 실수령액 300만원으로 결혼은 할 수 있겠니? ㅋㅋㅋ 부모 코 묻은 돈 받아서 어찌어지 살기해 하겠지만.

그건 상대적으로 능력이 있는거지.


그냥~ 능력나~ 할정도로 능력있는 남자는 아니니.


착각하지 말고.능력남 드립 좀 하지마라~`ㅋㅋ







능력있는여자는 연봉+외모다~


위에는 연봉6,000만원이라 했는데.


씨파 연봉 6,000만원 되는 여자가 얼마나 되것냐


김치종특상 골빈년이 90%인대


그러니 외모를 끼어야지~


그냥 이뻐야되


어떻게 몸무게 키 말안해도 알자나.이쁜거.


근대 능력이 거의 없고 이쁘기만 하면 그냥 술따르는 년이니.


적어도 연봉 4,000만원 + 외모 이쁨 을 능력있는여자로 정하겠다.


오빠가 많이 양보했다.여자는 레이디 펄스트 하니깐.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