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백마 러시아 백마먹기 가능하냐?

2015. 8. 24. 18:40



형이 물어본다.


니들중에 서양백마 혹은 백마 중 甲이라는 러시아 백마먹어 본사람?


손들어봐.


그래서 손내려.


그 다음 사먹지 않고 진짜 꼬셔도 꽁씹 해본사람 손들어봐?


ㅋㅋㅋㅋㅋ


읍지..ㅋㅋㅋㅋ


나 진짜 궁금한테 동양 조센징이 백마 꼬셔서 먹는게 가능하냐?


사귀는거 아닌거.그냥 진짜 클럽이나,헌팅 통해서 먹는게 가능해?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물론 러시아백마는 나라가 엠ㅁ ㅣ없어서 부산에서 가능하다고하는데

진짜 미국.프랑스.영구 같이 잘사는 나라 백마도 가능하냐?


진짜 궁금하다


맨날 비디오로만 보는데.진짜 한번 해 보고 싶어.ㅠㅠㅠㅠ


돈주고 먹는거 싫고 진짜 그 백마가 나한테 꽂혀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


진짜 궁금한데 누가 썰좀 풀어주라.ㅋㅋㅋ


내 로망은 북아프리계게 유럽인인데..


겁나 탱탱 한 애들있자나?


모로코.튀니지.그런 여자..ㅋㅋㅋ


흑백마지?







서양 백마는 무슨 맛일까? 소리는 어떻게 내고

체위는? ㅋㅋㅋ 개 궁금


러시아는 몬가 절겅절겅할꺼 같고..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김치녀들 싫타.


우크라이나도 가고 싶고.진짜 한국인 프리미엄 붙는 백마교육대가 어디있냐?


마치 그냥 코리언~ 이라면 미치 듯이 빨아대는 나라?


내가 동유럽 가떠면 코리안 별거 읍더만..ㅠㅠㅠ


그냥 동양인..조센징...ㅋㅋㅋㅋㅋ 우리가 잘산다고 갸들이 우리 좋아하지는 않는듯.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