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부머 노후대책? 폐지 줍지말고 역모기지 때려라!

2015. 8. 26. 14:10


솔까? 이야기해 보자


베이비부머세대 700만 몰려온다?


이중에 집없는 베이비부머세대 얼마나 있냐?


10%도 안될껄.


진짜 10%는 답없는 시키들이고


이건 시대를 넘어서 어디가나 답없는 시키들은 답이 없어.


정부가 구제못해주는거고.







나머지 90%는 집은 있는데 실소득이 이자 + 연금 수준이니.생활하기 간당간당하니


자기게 빈곤층이다.


설문조사하면..나는 돈이 없다.힘들다 이 지랄하는데~


졸 웃기다.


너 같은 놈들을 위해 만들어 진게 역모기지다.


집 3억만 되면 그냥 니들 죽을때 까지 3끼 걱정 안하면 산다.


그럼 베이비부머 띨띨이 들은 그러지.


어떻케 해서 집을 마련했는데..ㅠㅠ 그걸..나라한테 마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꿀빤놈들은 답이 읍다.


우리는 그렇게 노력해도 집을 못사는데.


니들은 10%로 장애만 아니면 집을 사니.


개 꿀빤거고.


그거 집잡고 고사를 지내냐???


베이비부머 노후대책? 웃기지 마라.


정말 노후대책이 안되는 사람은 크게 잡아 20%다.


나머지는 끼니 걱정안하면서.대충 살수있는게 지금 베이비부머 세대이며


진짜 헬은 우리 2030세대가 니들 나이될때다.


니들은 부동산이라도 있지.우리는 진짜 헬이다.....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