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밤문화 KTV 안마(샤오지에) 클럽 후기,추천 좀 해주라~!

2015. 8. 31. 12:28



나 상하이 간다.


10월1일날 간다.


여자친구랑 간다.


나는 상하이로 간다.


그리고 난 밤문화를 경험할꺼다.


원래 카XX 간지로 해외여행을 가는데.


중국에는 카XX가 없으니.나는 샤오지에를 만나러 간다.


프리랜서 나 KTV 샤오지에 만날 애정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코리아 때가 많이 탄 상하이 KTV를 가기 실코


로컬 룸을 가고 싶다.혹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588같은 곳 갈꺼다.






추천 좀 해주라~


예원역 근처 에서 잘껀데.


그 근처 좋은 상하이 밤문화 읍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즈는 많이 좋은여자 필요읍다.


그냥 5~7만원에 깔끔하게 노/콘 성병없이 놀수있는 것이 좋으며.


그냥 ㅋㅋㅋㅋ 샤오지에가 궁금하다.


상하이가서 첩을 만들거다 현지처.


샤오지에한테 한달에 30만원씩 부터 주면 좋아하냐?








원악 상하이 졸부가 많아서 클럽가서도 찌질할꺼 같고.


몬가 필리핀,태국 처럼 거하게 간지 나게 놀기 좋으데가 어디있냐?


솔까이 상하이 KTV 가격 보니 ㅋㅋㅋ 거의 우리나라 수준인데.


좀 저렴하게 간지나고 팁빵빵하게 주면서 놀 곳 추천 좀 해주고 후기 좀 올려주라~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