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세대 꿀빤세대 486세대

2015. 11. 6. 22:37


허니버터세대~ㅋㅋㅋㅋ 486세대들은 들어라


부럽다~ㅋㅋㅋㅋ 꿀많이 빨아 잡수져서


위에서 빨고 이제 우리한테 아래 놈들한테 빨고 잼나냐?ㅋㅋ


노무현이 올린 부동산가지고 잼나지?ㅋㅋ


그래도 니들 집은 있자나,원래 니들은 집도 없는 거름뱅이들이 지만


그래도 한6억자리 아파트 하나씩은 있자나?






허니버터세대가 6억 아파트 없으면 진자 인생잘못산거다~ㅋㅋ


솔까 ㅋㅋㅋ 우리세대에 부모도움없이 6억 아파트 사는거 거의?


불가능에 가따운데...니들은 그냥 외벌이 애들 키우면서


대충 아파트 사니 6억 되니 좋겠다~ 정말 부동산 꿀이 제일 꿀빤세대ㅣㅈ


이러니깐 노무현을 좋아하지~


찬양하지 정말 노무현이 부동산 정책 잘했지.







진짜 486세대 들어라


부럽다..ㅋㅋ 나도 니들 나이에 태어 났으면 진짜 빌딩은 있을텐데


솔가 다세대 주택이나 상가 정도 가지고 있는 놈들 중에 진짜 젊은 시절


돈 번놈이 얼마나 되겠냐?진짜 돈 좀 번 사람은 빌당이 있지~


ㅋㅋㅋㅋ 그러니깐 거드름 피우지 말라고.ㅋㅋㅋ



떡녀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