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에 견과류 넣어 먹고 싶다아~

2016. 4. 28. 04:30

 

 

 

 


엄마가 요거트를 한가득 사오셔서 요즘 거의 하루에
하나씩 매일 먹고 있는데요 ㅎㅎ
그냥 먹다보니까 뭔가 입이 심심하기도 하고 좀 지겨운것도
같은데 마침 장 보러 갔다가 견과류를 발견했답니다~

 

 

저만 그런것은 모르겠지만 저는 요거트에
뭘 넣어먹는걸 좀 좋아해요 ㅎㅎ 근데 견과류를 넣어먹어도
참 맛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많이들 그렇게 드시잖아요 ㅎㅎ 샐러드 먹을때도 그런식으로
많이들 먹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분명 얼마전에 집에 견과류 세트가 선물이 왔는데
어느새 보니까 깜쪽같이 사라졌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직접 시도해보지는 못했지만 요즘 워낙에 다양하게
많이 판매하니까 하나 사서 넣어 먹어봐야겠어요!

 


 

다 견과류에 유기농 이런 단어들이 붙어있는데
안 그래도 건강을 위해 먹는것인데 더 건강해질것 같아서
엄청난 효과가 있겠구나 싶은 기대감이 생겼네요
ㅎㅎㅎ 다음에 장 보러가면 요거트랑 같이 구매해서
잘 어울리는 디저트가 되게끔 해야겠어요!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