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마음이 답답한것이 사람 성질 내게 하기에 딱 좋아요 ㅎㅎ

2016. 4. 26. 06:30

 

 


매일 마우스를 사용해서 그런 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
마우스가 왜 자꾸만 망가지는 것일까요 ㅠㅠㅠ 흑흑
벌써 3개째 망가트리고 계속 집에 있는걸 찾아서 사용중이예요
ㅎㅎㅎ새로 사면 되는데 왠지 아까워요..

 

 

이제 이사도 가고 노트북도 새로 살껀데 또 마우스만
따로 달랑 사려니까 왠지 더 아까운것 같은 느낌?ㅎㅎ
여러분도 저의 마음을 이해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한번도 마우스를 단독으로는 구매한적이 없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더 그런 마음이 드는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있는 데스크탑 마우스는 왠만하면 안 망가지니
그걸 가지고 그냥 겨우겨우 버티고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단 한달정도만 버티면 새로 빠밤! 하고 구매할것이예요
ㅎㅎㅎㅎ 그러니 제발 어느정도만 버텨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계속 반복되는 클릭을 많이 하다보니까
마우스에서도 한쪽만 망가지게 되더라구요 ㅎㅎ
좀 더뎌지고 말을 안 들어요 ㅠㅠ 마우스가 제대로 안 잡히니까
진짜 마음이 답답한것이 사람 성질 내게 하기에 딱 좋아요 ㅎㅎ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