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도 예쁜 마카롱을 어찌먹나

2016. 4. 24. 08:30

 


제가 제일 좋아했던 마카롱은 한 제과점에서 판매하는것이었는데
사실 그것도 제가 자진해서 사먹은건 아니었고 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같이 사러 갔다가 얻어 먹었었는데요 ㅎㅎ
요즘에는 마트에서 파는 마카롱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늘은 백화점에서 마카롱 판매하는걸 봤는데
Dp가 엄청 예쁘게 되어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근데 뭔가 마카롱은 유독 진열되어 있는게
진짜 예쁜것 같아요! 색상이 다양해서 그런것도 있는것 같구요!

 

 

 

 

 

저에게 마카롱은 약간 솜사탕 같은 그런 느낌이예요ㅎㅎ
왠지 동화속에서 나올법한 그런 비쥬얼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색감도 너무 예쁘고 모양도 예쁘고!
그래서 마음이 설렘설렘 하는것 같답니다 ㅎㅎㅎ

 


 

마카롱 아이스크림 이런것들도 많던데
아직까지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여름에 먹으면 왠지 더 맛있을것 같고~ 따뜻한 봄에도
왠지 어울리는 디저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봄에 열심히 먹어둬야겠어요!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