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후루룩 만들어 먹는 비빔밥!

2016. 4. 25. 07:30


다음에 또 만들어 먹을래요!
밥먹기는 좀 배부르기도 하고 그래서 집에 있는 반찬으로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
저는 그냥 밥 먹으려다가 엄마가 만든것 보고 금새 따라 먹었어요 ㅎㅎ

 

 

입맛 없을때 이렇게 먹는 밥이 또 어쩜 그리도 맛있는지
아마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꺼예요 ㅎㅎ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이렇게 간단하게 비빔밥 만들어 먹으면
더 감칠맛 나니 맛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진짜 그냥 오이무침에 콩나물무침 그리고 참기름
고추장, 밥 이렇게 완성했답니다.

 

 

 

 

 

 

아주 간단한 재료로 정말 완벽한 맛을 만들어낸 비빔밥!
ㅎㅎㅎㅎ 저는 정말로 대만족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예전에 비해 고추장 양도 최대한 줄이고 짜게 먹지
않으려고 많이 노력했답니다 ㅎㅎ

 


 

콩나물과 오이무침이 있었기에 그나마 씹는 식감도 그렇고
맛도 좀 더 풍부해진 그런 비빔밥이었어요 ㅎㅎ
더 재료가 많아지면 그만큼 맛이 더 있겠지만
이렇게 몇가지 없는 재료로 만들어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다음에 또 만들어 먹을래요!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