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동 굴레방다리 아래 술집 언니들...

2015. 11. 21. 21:45

하하하하하


지난 내 나이 18살이니..


몇살이냐?? 몇 년전이냐 지금이 32살이니.


15년전이네..내가 살던 아현동 굴레방다리~ㅋㅋ


아현역 출구따라 시장골목 타고 죽와서 으리고 사거리 나오면


거기거 ㅋㅋㅋㅋ 배추장사 과일장나 노점드링 겁나 있는데


좌측으로 쭉오면 오락실이 있고 떡복기 아줌마가 있찌


그리고 그 위쪽으로 쭉 올라오다 보면 미용실이 겁나게 양쪽으로만아







바로 굴레방다리 아래 술집 언니들이지 방석집이야


고딩때문해도 우리 학교가 사복이라 여기 지나갈때


언니들이 동전으로 유리를 톡톡치는데 얼마나 무섭던지


근대 초저녁에 그 언니들 우리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 하고 있음ㅋㅋㅋㅋ








그거리를 따라 쭉 올라오면 무슨 약국이 있어?ㅋㅋㅋ


거기까지 차가 올수있지 신민약국인가?? 암튼 우리집까지는 차가 못들어와서


택바 받을때도 신민약국에 마껴노으면 찾으러옴..ㅋㅋ


택배아저씨한테 전화 연락오고 도대체 어디냐곸ㅋㅋㅋ








거기거 쭉 올라와!!! 한 100m올라오면 외측에 허름한 집이 있어


1층에는 식물 화단을 겁나 심고


일본에서 다찌하던 아줌마가 매일 나와서 담배를 피고 욕을 하고있찌


그 옆문으로 올라오면 우리집이 나온다~ㅋㅋ


아늑하지???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