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살이15년차 아현동 굴레방다리 판자촌 - > 광진구 능동 보증금 5천만원 월세살이

2015. 11. 16. 14:50


내가 망할꺼 같아?


나는 망할수있지..ㅋㅋㅋ 사실 망할것도 없는 엠창인생


32살 고졸 잡순이 능동 15년 월세 에 아현도 간지


판자촌 간지 지금은 재개발된 아현동의 명물 ㅋㅋㅋㅋ


5년간 투숙한 잡순이는 지금 광진구 능동 8년 동안


월세로 살고있는데


월세가 계속 올라서 힘들다








내가 망할꺼 같아?


내가 망하는 일은 월세를 못내서 보증금을 까먹는 일뿐


나는 망할일이 읍지.그리고 난 인터넷 선만있으면 돈을 벌어서


절대 망할일이 읍쓰니 니들 할꺼나 잘하고 


내가 망할꺼 같냐?


망하지 않고 망해도 상관없어 원래 인생이 망한 인생이라


더 이상 망할꺼 도 없거든


이럴날 리스펙트 하는 사는은 손을 들어


프리덤!!!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