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거 너무힘들다..돈벌기힘들고.돈모으는것더 힘들다.

2015. 11. 4. 11:57


쓰와리~!


쓰와리~!


내 인생 쓰와리..하하 진짜 사는거 힘들다..허허 그래 나 보다 더 힘든사람도 있으니


이렇게 살라고?ㅋㅋㅋ 씨바 그럼 나 보다 더 힘든 사람있니 참고 살라는 만큼 족 가틍ㄴ 말ㄷ 음다


그렇다고 안힘들어지는것도 아니고..허허허


사는거 중 가장 힘든거는 돈버는거지..


그래 나름 번다고 벌어도 내 나이때 1타로 돈을 잘벌어도


힘들어..ㅋㅋㅋ 솔찍히 돈 잘벌란 개 노력하고 개고생해야 버는거지







그것보다 너 힘든거 돈모으는거다..


허 이렇게 돈을 버는데..왜 잘 모이지가 않는지.


때되면 여행가지.매달들어가는 부모용돈에 여자친구용돈 데이트비용


장비,설비투자..ㅋㅋㅋ 이것저거서 나가는 것도 많타~ㅎㅎ






허허허허


참 내가 돈없다 하면 사람들이 웃겠지만


돈이 없다.


아니..돈이 없는것 보다 ㅋㅋㅋㅋ 그냥 몬가 내가 생각했던 삶은 아니야


답은 하나야..


졸라게 버는거야.이정도 벌어서는 안되..ㅋㅋㅋ 졸라게 벌어야되 한달 5천만원 정도는


벌어야 간지나게 사는거지.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