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독교교교교교 개독교교교교교 김치녀녀녀녀녀 대형교회회호회

2015. 11. 10. 09:37

우선 개독교 싫어 싫어


개독이 싫어~ 그냥 싫어 실은 사람잇으면 개독이다


그래서 그냥 다 개독이 싫은건 아닌데 싫어하는 사람


대부분이 개독이니 자연스레 개독이 싫어지네..


그래 개독이 좋은 종교인줄알겠는데


특히 개독교 김치녀들 겁나 싫어 탐욕 ㅋㅋㅋ 양 년들


속물 ㅋㅋㅋ 완전 속물에 카키키키킼 위선 덩어리~들


개독녀의 꿑은 십일조를 내어라 나는 한테는 나한테


십이조를 내라




오늘도 대형교회에 나가는 개독녀 빠따로 빠따로


계몽시켜 개독탈출 기원 빠다로 다르리고 싶은데 빧따 맛을 보면


바로 탈 개독한걸란 살에 빠따를 빠따를 빠따 맛을 봐주면


탈출하고 나한테 십일조를 내겠지.ㅋㅋㅋㅋㅋ 나는 기독교인


어머니와 오늘 아침 언쟁을 햇지.그래서 다짐했어


빠따로 통일하자.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