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부모원망 남들이 꿀빨때 모하셧냐?

2015. 11. 30. 09:11


인생 별거 읍다.


그냥 대충 살아도 된다


내가 망할꺼 같아? 내가 망해도 난느 일어 날수있고


진짜 베이비부머 세대 완전 우리나라 꿀 다 처 묵고 갔네


아 진짜 우리 아빠,엄마도 베이비부머 세대인데


꿀 안먹고 꿀을 토해놨는데 남들이 그 꿀마다 먹어나


나는 그냥 멍하니 하늘만 바라 보고있네


진짜 꿀빤세대 허니버터 세대


진짜 우리 엄마,아빠가 원망스럽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말을 말자







그래 사실 원망스러워


원래 부터 못산거도 아닌데.그냥 가지고만 있어도


금수저 이상 가는 집은데 그거 유지를 못하고


그거 다 까먹고 있으니,남들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올라가는 시대에 살았는데.


어떻게 역으로 떨어지는지.








물로 내가 다시 올려야지


남들이 다 떨어지는 가운데 나는 올리고 있어


잘하고 있너 나도 굴을 빨거야


진짜 노력해서 꿀을 빨아서 남들 꿀도 다 처 묵어


나는 정상에 돈으로 설꺼다ㅏ 돈을 잘벌꺼란 이야기다


나는 돈을 벌기 위해 태어났고 돈을 벌어야 간지 작살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