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현대해상,삼성화재,농협,MG) 가격 보험료?

2017. 3. 3. 03:47


안녕하세요. 낼 새벽 7시에 나가는 보험정보 통신병 인슈모아입니다.


이번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현대해상,삼성화재,농협,MG) 가입이 가능한 사이트 소개 및 전반적인 실비 상품에 대한 개념과 가입요령에 대한 부분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보.험이란?


실비의 목적은 여러가지 질병과 상해에 대한 대비로 준비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대비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1초 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보.장.항.목


실비의 보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은 실손의료비로 [입원비,통원비,조재비]를 말하는것으로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해서 병원 입원시, 외래 통원치료시, 약 조재시에 본인부담금 중 최대 80%까지 보장이 되는 항목을 말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특약을 추가 설계하여 상품이 완성되며 이때 대표적인 특약으로는 암 보장이 가능한 암 특약, 뇌질환특약, 심장관련질환특약 그리고 높은 진료비가 드는 CT촬영이나 MRI촬영에 대한 특약 추가로 보장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가.입.요.령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현대해상,삼성화재,농협,MG) 가입요령으로 적합한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볼텐데 특히나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인터넷을 통해서 상품 가입을 하시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면 인터넷을 이용할 경우에 다양한 상품들의 대상으로 한 비교가 간단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비교가 없이 단순히 인지도가 높은 상품이나 인기가 많은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많은데 해당 상품들은 여러분들의 개개인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 아니므로 반드시 상품 가입전에는 본인의 조건을 토대로 하여 여러 상품들을 비교하여 이를 바탕으로 유리한 상품에 가입하시는 것이 올바른 가입요령입니다.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현대해상,삼성화재,농협,MG) 가격 보험료 계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다음과 같은 비교사이트로 한곳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와 비교가 한번에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신 후 상담신청을 해주시거나 이전에 간단한 본인 정보만 가지고도 대략적인 자신의 보험료 확인이 가능하니 해당 서비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701:TM통합플랜
보험료계산
NH농협손해
(무)NH다솜플러스종합보험1604(실손1701)
보험료계산
KB손해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험(17.01)
광고심의 중인 상품입니다.
보험료계산


떡녀 보험/의료실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