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메리츠화재,흥국화재,동부화재) 가격 보험료?

2017. 3. 3. 03:31


안녕하세요.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봐주길 바라는 보험정보 통신병 인슈모아입니다.


이번 자료를 인터넷을 통해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메리츠화재,흥국화재,동부화재) 가입이 가능한 사이트에 대한 안내를 바탕으로 기초적인 개념과 정보 그리고 가입요령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보.험이란?


해당 상품은 개인이 준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로 질병이나 상해에 대한 보장을 목적으로 하는 대비책입니다.


▶▶ 1초 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보.장.항.목


이를 통한 보장항목에 대해서 살펴보면 기본이 되는 것을 실손의료비로 [입원비,통원비,조재비] 를 이르는 말로 이를 바탕으로 하여 여러가지 특약 추가 설계를 통해서 상품이 완료가 되며 이때 실손의료비를 쉽게 설명드리면 가입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병원 입원시, 외래 통원치료시 또는 약 조재시에 자기부담금 중 최대 80%까지 보장이 가능한 항목을 말하는 것으로 이를 바탕으로 암 보장이 가능한 암 특약, 뇌질환특약, 심장관련질환특약 그리고 CT촬영과 MRI촬영에 대한 부분도 특약 추가를 통해 보장이 가능합니다.


가.입.요.령


다음 실비보험(메리츠화재,흥국화재,동부화재)에 따른 가입요령에 대한 부분인데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실비 상품에 가입하게 될 경우 대부분의 분들이 커뮤니티나 사이트를 통해서 추천받은 상품에 비교 없이 그냥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대중적인 상품일뿐 여러분들 개인의 나이나 성별등 조건에 맞춰진 상품이 아니므로 이럴 경우 적합한 가입요령을 설명드리면 가입자의 방향성이나 조건을 기준으로 여러가지 시중의 실비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금전적이나 보장적으로 유리한 상품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메리츠화재,흥국화재,동부화재) 가격 보험료 계산에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인 비교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신 후 상담신청이나 이 전에는 간단한 본인 정보만 있어도 대략적인 자신의 보험료 조회가 가능하니 해당 사이트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701:TM통합플랜
보험료계산
NH농협손해
(무)NH다솜플러스종합보험1604(실손1701)
보험료계산
KB손해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험(17.01)
광고심의 중인 상품입니다.
보험료계산


떡녀 보험/의료실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