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매리츠화재,한화손해,KB,LIG) 가격 보험료?

2017. 3. 3. 03:41


안녕하세요. 맑은햇살 같은 보험정보 통신병 인슈모아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서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매리츠화재,한화손해,KB,LIG) 가입이 가능한 사이트 소개 및 실비에 대한 기본 개념과 가입요령에 대한 부분을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보.험이란?


실비는 여러가지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서 개인이 준비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상품을 말합니다.


▶▶ 1초 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보.장.항.목


해당 상품에서 기본이 되는 것은 실손의료비로 이는 [입원비,통원비,조재비]를 뜻하는데 쉽게 설명드리면 가입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을 한다거나 외래 통원치료를 받게 될 경우 또는 약을 조재 받아야 하는 경우에 자기부담금 중 최대 80%까지 지원이 되는 항목을 말하는 것으로 이때 암 보장이 가능한 암 특약이나 뇌질환특약 심장관련질화특약 또는 CT촬영과 MRI촬영에 대한 부분이 보장이 가능합니다.


가.입.요.령


실비에 대한 정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입요령으로 실비보험(매리츠화재,한화손해,KB,LIG)에 대한 상품 가입을 해야할 경우에 올바른 가입요령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실비 상품을 알아볼 경우에 가장 큰 장점을 말씀드리면 다양한 상품에 대한 비교가 쉽게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장점을 활용하지 못하고 대중적인 상품에 가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상품을 가입할 경우에 비교는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요소이므로 반드시 본인의 조건을 바탕으로 하여 시중의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본 뒤 금전적이나 보장적으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에 가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상품비교가 이루어진 후에 가입해야 하기때문에 이처럼 상품 정보를 한번에 확인해야 하는 경우에 만기환급형vs순수보장형:실비보험(매리츠화재,한화손해,KB,LIG) 가격 보험료 계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다음과 같은 비교사이트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신 후 상담신청을 해주시거나 신청하시기전에는 간단한 본인 정보만으로도 대략적인 자신의 보험료 산출이 가능하니 해당 서비스를 꼭 한번은 이용해보신 후 가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701:TM통합플랜
보험료계산
NH농협손해
(무)NH다솜플러스종합보험1604(실손1701)
보험료계산
KB손해
(무)KB닥터플러스건강보험(17.01)
광고심의 중인 상품입니다.
보험료계산


떡녀 보험/의료실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