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걸렸을때는 생강차가 좋은가요?

2016. 5. 2. 11:30

 


환절기, 꽃샘추위 이럴때 가장 조심해야 하는것은
바로 감기입니다... ㅠㅠㅠ 후아
감기는 정말 무서운 질병이예요 ㅎㅎㅎ
어떻게 보면 늘 걸리는것 같으면서도 걸릴때마다 아픈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미리 예방차원에서 생강차를 마시려구요!

 


 

어디선가 생강차가 감기를 예방하는데 혹은
감기를 낫게 해주는데 좋은 효과가 있다고 들은적 있는것 같아서
한번 마셔보려고 하는데요 ㅎㅎㅎ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내가 아무리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걸 마실 수 있을까 하는 갈등의 시작.

 

 

생강맛이 얼마나 강하게 날까 싶은 ㅎㅎㅎ
생강차를 언젠가 냄새를 맡아 본적이 분명 있었던것 같은데
그때도 그리 향기롭지는 않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계속 그 자리에 서서 여러번 생각했답니다.

 

 

결국 사지 않기로 했어요 ㅎㅎㅎ
왠지 사놓고 정말 새까맣게 잊도록 안 먹을것 같아서 ㅎㅎ
생강차의 효능이 얼마나 대단한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안 먹으면 다 소용 없으니까요 ㅠㅠㅠ
일단 다른 방법으로 감기를 예방하고 최대한 따뜻하게 입고 다니려구요!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