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돌아도 그대로라는 마쉬멜로우

2016. 5. 4. 09:00

 


아마 마쉬멜로우 좋아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저는 정말 안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이랍니다 ㅎㅎㅎ
단것을 안 먹다보니 정말 싫어해요..ㅠㅠㅠㅠ
여러분은 좋아하시는 편에 속하시나요?ㅎㅎ

 

 


제가 대학교 다닐때 자주 가던 파스타집에서는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마쉬멜로우를 주곤 했는데요.
작은 캔들에 구워서 먹도록 꼬챙이에 꽂아서 주었답니다.
그럼 저는 구워서 그대로 같이 온 사람들에게 패스 ㅎㅎ
저는 한번도 먹은적이 없었어요.

 

 

 

 

 

 

사실 초코파이 안에 들어있는 그 크림 같은 물질이
마쉬멜로우라는 사실을 중학교때 알았어요 ㅎㅎ
그 전에는 그저 크림인데 쫀득한 느낌이다 신기하다라고만
생각했는데 ㅎㅎ 그게 다 살덩어리였던것이죠 ㅠㅠ

 

 

그나마 그런걸 안 좋아하니 참 다행이예요.
안 그래도 좋아하는건 진짜 엄청나게 먹어치우는 제가
마쉬멜로우까지 좋아했다면 큰일 났겠죠 ㅎㅎ
살이 정말 포동포동했을것 같네요 ㅠㅠㅠ
지구를 돌아도 안 떨어진다는 마쉬멜로우, 조금씩만 먹어야겠네요!

떡녀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