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반얀트리호텔 온더번드 상해 특급호텔 추천(Banyan Tree Shanghai On The Bund)

2015. 10. 17. 07:00


우선 호텔 명에서 간지가 자르르르르


상하이 반얀트리호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반얀트리가 울나라 특급호텔에 한줄을 장식해서 그런지


졸라 비싼호텔 같지만.


실상 외국나가면 그냥 평범한 프랜차이즈호텔 이라는....아닌가?


그래도 음...샹그릴라,콘레드 급 정도..


암튼 상하이 반얀트리호텔 소개입니다.





우선 저는 위치가 상당히 맘에 안들어여.


야경은 그냥 푸동쪽 위주로 보이고 번드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


차라리 상하이 반얀트리호텔를 갈라변 그 앞에 있는 하얏트 온더 번드에 가는게


이득이지 싶네요.


야경으로 보나 가격으로 보내 근접성으로 보나








솔까 상하이 반얀트리호텔 근처에 관광지는 따로 업고.


푸동이나 인민광장.난징로드 쪽이랑 상당히 거리가 있씁니다.


저는 왠만해서 상해가면 걸어서 다 해결하는데..저정도 거리면 택시 탈듯.


상해는 택시비 싸여~ 우리나라에 70% 수준이며





실제 우리나라 서울 보다 택시가 더 많고 ㅋㅋㅋㅋ 손님 받기 힘들다.


개인적으로 상해 반얀트리호텔 만큼은 비추입니다.


이 가격이면 그 앞에 있는 와이탄+푸동뷰 같이 즐길 수있는


하얏트 온더 번드 클럽룸 가격이네요.








모그래도.


반얀트리는 반얀트리죠.


괜찬아요.ㅋㅋㅋㅋㅋ


대충 이렇게 얼버무려 마무리 할라하는데


반얀트리급 호텔 추천 몇개 할게요.





쇼핑중심이다 하시면 난징로드 주위로 움직이셔야 되니


메리어트 호텔 추천드리고요.


야경을 감상하고 싶다 하시면.


하얏트 온더 번트 클럽룸 이상(스위트가 끝장)


푸동 샹그릴라 야경도 좋고요.


이것저것 적절하게 좋은대로는


푸동에 그랜드 하얏트 좋습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호텔스 닷컴 기준 40만원+++ 수준입니다. 




떡녀 호텔/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