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페어몬트 피스 호텔 상해 번드근처 최고좋은5성호텔 (Fairmont Peace Hotel)

2015. 10. 16. 01:41


아이고.드디어 왔구나.


그래...상하이 상해에서 가장 비싼 호텔 넘버3 안에 드는 호텔


상하이 페어몬트 피스 호텔입니다.


와....지금 호텔스닷컴에서 특가로 판매중이라서 40만원이지.


정상가가 1박에 60만원 이상가는 5성호텔.





객실 내부나 외관을 보면 상당히 서구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아시아호텔 같지 않은 중후한 매력은 있으나...이걸 60만원 주고 자야하는지 그런생각이 살짝드네요.


그래도 객실 인테리아는 제 스타일~ 아코르계열 느낌이 나네요.






상해 정가 60만원 호텔이면.


디럭스,스탠다드룸 기준 빈얀트리,그랜드하얏트 정도 있는데.





실제 이보다 살짝 낮은 가격으로 가격상으로는 상하이에서 가장 비싼 상하이 페어몬트 피스 호텔입니다.


나중에 졸부가 되면 한번 묵어 보고 싶네요,







위치는 번드 쪽입니다.


바로 아래로 난징로드를 깔고 있고.우측으로 가면 바로 와이탄과 강 건너 푸동 동방명주를


감상가능한 상당히 좋은 호텔이지만.실제 상해 야경을 호텔 객실에서 감상하기 용이하지 않아


빈얀트리,그랫드하얏트 보다 좀 매리트가 떨어지는거 같군요.





그리고 호텔스닷컴 고객평 보면 좋네요...ㅋㅋ


최고의 최고의 최고의~ 최고를 위한


다 최고라는데..


암튼 그렇더래요~



떡녀 호텔/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