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좋아 짱좋아 계란후라이 반찬~

2016. 3. 31. 02:00

 

 


어제 저녁에는 동생과 단 둘이 먹어야 해서
그냥 뭐 시켜 먹을까 하다가 늘 먹는 분식점이 문을
닫았다고 하길래 그냥 간단하게 만들어 먹자 했답니다.
그래서 준비된 반찬은 계란후라이와 소세지 ㅎㅎㅎ

 

 

저는 계란후라이를 좋아해요 ㅎㅎㅎ
사실 안 좋아하는 분들 거의 없으시겠지만 계란으로 만든
무엇이든 다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사실 뭔가 풍부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제일 간단한
재료가 아닐까 생각을 해요~
그래서 귀찮거나 할때 많이 먹는것 같구요 ㅎㅎ

 

 

 

 

 

여러분은 계란후라이 드실때 반숙, 완숙 뭐 그런거
따지시는 편이신지요?
저는 그런건 전혀 없어요 ㅎㅎ 그리고 어떤 찌개 혹은 다른반찬이
어떤 것이냐에 따라서 달라진답니다 ㅎㅎ
그래도 평소에는 좀 바싹해서 먹는 편이예요~

 


 

계란후라이와 아주 궁합이 잘 맞는 소세지까지!
어떻게 보면 굉장히 간단한 밥상인데
또 다르게 보면 아주 풍부하게 먹었던것 같아요 ㅎㅎ
나름 만족스러운 그런 저녁밥상이었답니다 오호호
나중에도 귀찮을때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떡녀 찌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