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에이드를 집에서 만들어보자!

2016. 3. 25. 05:30

 

 


어제 밤에는 어쩜 그렇게 상큼한게 먹고 싶었는지 몰라요 ㅠㅠ
마트라도 갔으면 과일을 사왔을텐데 동생이 같이
안 가준다고 해서 그냥 어쩔 수 없이 편의점에 갔더랬죠.
근데 거기에도 과일은 없어서 탄산수를 사서 복숭아에이드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ㅎ

 


 

 

정말 카페에서 판매되는것과 똑같이 될것이라 믿었던
저의 복숭아에이드는 망했답니다 ㅎㅎㅎㅎ
탄산수와 복숭아티만 있으면 될것이라 생각헀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ㅎㅎㅎ
아님 탄산수가 아니라 사이다로 사용하는거였을까요?

 

 

일단 컵 안에 복숭아티 가루를 붓고
탄산수를 부어주니까 막 부풀어 올라서 마치 무슨
생크림처럼 만들어지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이 거품은 한참이 지나서야 없어졌어요 ㅠㅠㅠ
그래서 복숭아에이드의 맛은 전혀 느낄 수 없었다는...

 


 

제가 만들고자 한건 이런게 아니었지만
그래도 셀프로 만든 복숭아에이드도 그리 나쁜맛이
아니었다는거 ㅎㅎㅎㅎ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좀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 보고 싶어요 ㅎㅎ

떡녀 diary